김해삼문지구에서 만나는 거품을 뺀 프리미엄 아파트 한양수자인

 
김해삼문지구에는 지역주민들이 모여 아파트 분양을 위한 조합원 모집이 한창이다. 아직은 생소한 제도인 지역주택조합과 한양건설이 함께하는 지역주택아파트 한양수자인이 본격적으로 사전청약을 받고 있는데 아직 모델하우스가 완공이전으로 공사 중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부터 사전청약 및 계약을 원하는 조합원들의 발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그렇다면 지역주택조합이란 무엇인가?

지역주택조합이란 무주택세대주 이거나 60m² 이하 소형주택 1채만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내집 마련을 위해 조합원으로 가입함으로서 주민이 사업주체가 되어 아파트를 건설원가로 공급받으며 개발이익 만큼 비용이 줄기 때문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제도를 말한다.

 

김해삼문지구에는 어떤 아파트가 들어서는가?

김해삼문지구는 수변공원을 기준으로 1단지 2단지로 건설이 예정 되어있으면 총 1,416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59m²A형, 59m²B형, 59m²C형, 84m²형으로 총 4가지 평형을 제공할 계획이기 때문에 입주자들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내 자연하천 수변공원 및 기타편의시설이 있어 단지 내에서 웰빙생활이 가능한 특급친환경 단지로 꾸밀 계획이라고 한다.

 

한양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수자인

이번 시공을 맡은 한양건설은 41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토목사업, 건축사업, 주택사업 등 대한민국의 큰 사업들을 도맡아 했던 기업이다. 특히, 수자인은 한양건설이 자랑하는 브랜드로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공간을 만든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김해삼문한양수자인를 보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의미를 가장 잘 나타낸 아파트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웰빙공간을 설계했다. 또한,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자들의 삶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김해삼문 한양수자인아파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